Level 별 항공
서비스 제안
에이오라인 로지스는 본사와 공항지점 외 창고를 보유하여 고객기업의 항공화물 수출입에 대한 전 과정을 전담하는 One-Stop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으로 노하우를 쌓은 에이오라인의 항공 물류 전문가들이 합리적인 단계별 비용과 안정적인 운송으로,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 하겠습니다.
REF
(Re-Forwarding)
서비스
각 도시의 공항 여건, 항공 운임과 노선 수, 운송에 필요한 시간과 거리, 환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적합한 REF 서비스를 제안해 드리며, 광범위한 에이오라인의 해외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경제적인 화물운송의 이점을 함께 드리겠습니다.REF는 항공운송 과정에서 하역한 화물을 다시 비행기에 실어 목적지나 필요 장소까지 운송하는 서비스 입니다.
SAL
(Sea & Air Logistics)
서비스
SAL 서비스는 해상운송의 장점과 항공운송의 장점을 결합한 서비스입니다.
중국에서 한국까지 해상(Ferry service) 운송 후 한국에서 유럽까지 항공으로 진행하는 것이 그 예가 될 수 있으며, 반대로 한국에서 미국까지 해상 운송 후 유럽까지는 항공으로 운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하나의 서비스만 이용 하였을 때 보다 운임과 시간 절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항공선적 관련 정보
벌크기
(80X80X80CM
: 가로X세로X높이)
무게 - 70KG PER BOX
최대 선적 가능 화물량 - 10TON
화물 선적 하역시 지게차등 기계사용 불가 (인력으로 작업)
승객의 화물이 최우선이므로 기타 화물은 전혀 선적 불가인 경우가 많음
예)보따리 장사나 골프여행객이 많은 경우 1인 최대중량의 개인짐이 많은 승객들이 대부분인 경우 일반화물 선적 불가
여객기
(200X200X160CM
: 가로X세로X높이)
무게제한없음
지게차작업가능
최대 선적 가능 화물량 - 30TON
무게제한없음, 지게차작업가능
승객의 화물이 최우선이므로 스페이스 상황에 따라 선적가능량 변동
화물기
(295X250X290CM
: 가로X세로X높이)
길이 최대 600CM까지
화물기는 50톤급에서 100톤급까지 나뉨
50톤급 화물기는 팔레트 기준으로 8개정도 선적
100톤급 화물기는 팔레트 기준으로 10~15개 정도 선적
항공화물 컨테이너 종류
-LD3 510KG
-LD7
-LD9
-M 1
-팔레트 (280X220X290CM) 최대중량: 5톤/팔레트
선적가능한 팔레트 수량 : 10~15팔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