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명 대통령이 16일 '4대 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26 07:18

본문

이재명 대통령이 16일 '4대 참사'유가족들을 초청해 각 참사에 대한 원인 규명, 재발 방지 대책,유가족지원 상황 등을 점검합니다.


참사의 피해자·유가족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향후 제도 개선에 반영하겠다는 대통령의 의지가 담긴 것으로 풀이됩니다.


사고조사위원회가, 사고 당시 조종사가 손상된 오른쪽 엔진이 아니라 왼쪽 엔진을 정지시켰다는 중간 조사 결과를유가족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유가족들은 "조종사에게 책임을 떠넘기려는 거냐"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 리포트 ▶ 지난해 12월.


[앵커] 이재명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와 이태원 참사 등 사회적 참사유가족을 만났습니다.


이 대통령은 국정 최고 책임자이자 정부를 대표해유가족들에게 사죄하며, 국가의 부재로 인해 억울한 국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좌측 엔진만으로 비행했다면 안정적으로 착륙이 가능했는지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가 전혀 제시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김유진/유가족협의회 대표 : 정황들이나 근거 자료를 정확하게 공개하시고 정말로 객관적으로 조사가 전문적으로 잘 됐다면 그걸 공개 못 할 이유.


http://www.tomatalk.co.kr/


사제총기 아들 살해 사건과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


경찰은 A씨가 아들뿐 아니라 함께 있던 며느리와 손주 등도 살해하려 했다는유가족의.


경찰이 서울 도봉구 피의자 자택을 수색하는 모습.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경찰이 인천에서 사제총기로 아들을 살해한 사건의유가족조사를 시작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경찰서가 아닌 제3의 장소에서 숨진 A(32) 씨의유가족을 조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도봉구 피의자 자택을 수색하고 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24일 경찰서가 아닌 제3의 장소에서 숨진 A씨의유가족을 조사하고 있다고.


생일잔치를 열어준 아들을 사제 총기로 살해한 60대 남성이 다른 동석자들을 상대로도 범행하려 했다는유가족측 주장이 나왔습니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숨진 A(33) 씨의유가족은 일부 언론사에 보낸 입장문에서 "피의자는 피해자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 있던.


이재명 대통령이 16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기억과 위로, 치유의 대화' 사회적 참사유가족과 간담회에서 참사유가족들에게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뉴시스 이재명 대통령이 "국정 최고 책임자로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야 될 정부의 책임을 다하지.


12·29 여객기 참사유가족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참사 초기 실무 대응을 주도했던 1기 대표단을 중심으로 임의단체를 설립했다.


17일 협의회는 성명서를 내고 "우리는 지난 2024년 12월 29일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극 앞에 섰다"며 "유가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1,308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