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서2구역 서동 청약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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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bel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1-17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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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서2구역 서동 청약정보​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naver.me​25년 2월 건설공사비지수는 131.04로 20년도 9월에 비해 30% 가량 상승하였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제로에너지 건축물 5등급 인증이 의무화되기에 공사비가 더욱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이기에 현시점이 내 집 장만의 적기라고 사료됐습니다. 관련하여 금일은 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APT를 알아보았습니다.​​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대상지는 경기도 중 오산시 서동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50번지 일원에 위치하였습니다. 지상으로 높게는 29층까지 올라가며 10개 주동이 건설될 계획이었습니다. 도합 1,424세대 아파트가 공급되었고, 시공사는 우미건설이 담당하여 신뢰도를 제고하였습니다.​당 사업지가 속한 서동의 인구는 대략 2만 명으로 도심 전체인 24.2만여 명 중 8% 가량을 차지하였습니다. 실질적인 구매 수요층은 30대와 40대라고 기준을 잡고 보면 5천 명 정도의 인원이 집계되었는데요.​광역 입지 상 경기도 남부에 속하며 동측과 북측으로는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화성시, 남측에는 평택시와 접하였습니다. 지형은 동서로 대략 9.8km, 남북으로 8.2km 가량 길이를 가지며 통상 평탄하다고 판단됐습니다.​​지리적인 특성에 따라 경제, 산업적 중심축에서도 정 중앙에 가깝게 위치하여 생활권의 공유도 유리한 거점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출퇴근 네트워크와 물류 연계성 부분에서 배후 주거 지역이란 평가를 받지만 연결 허브로 충분히 기능할 수 있어서 향후 입지 가치가 기대됐는데요.​상세하게는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국가산업단지 반도체 클러스터와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고덕 및 화성 삼전 캠퍼스 사이에 자리하기에 직접 공단이 조성되어 있지는 않으나 이 세 축을 연결하는 생활, 주거 기반 도시로 평가 받았는데요.​실제 앞으로 반도체 종사자들의 주거 수요의 유입도 원활할 것으로 사료되었습니다. 실제 세교3지구를 공공주택지구로 지정해서 대략 3.1만여 가구, 9만여 명 규모의 새로운 정주 공간을 확보하는 중이었습니다.​가장3산단 조기 준공과 더불어 지곶산단 신규 구현 추진의 전략은 제조업을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넘어서 이제는 반도체, 이차전지 관련 기업의 위성 입지로 거듭나기 위한 발걸음이라고 생각이 들었고요.​​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공동주택의 도심이 직접 클러스터로 나아가지 않아도 물류, 기술 연구 협력 파트너가 되어줄 수 있는 산업 인프라를 분산 배치하는 셈이었습니다.​최근 일반상업지역 용적률도 800퍼센트에서 1100퍼센트까지 상향하며 보전녹지 안의 일부 생활시설 허용 범위를 확장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도시의 수용력과 개발 밀도가 한 단계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격상되는 구조 조정이 이뤄지는 추세였고요.​​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주변 입지를 보면 지금도 대략 반경 거리 4.5km 떨어진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하여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마트, 전통시장,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과 한국병원과의 접근성이 준수하였습니다.​최근에는 자연 친화적인 거주지가 인기인데 서동저수지가 연접하여 미세먼지를 피해 아침저녁으로 산책로를 따라 걷기에 좋은 환경이었습니다.​학군은 서동초등학교까지 도보로 대략 10분이면 통학할 수 있고 중고등학교는 걸어서 등하교하긴 힘들지만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가까웠습니다. 바로 앞에 마루초도 개교를 목표로 하였고 기존에도 초중고교가 밀집한 학세권으로 향후 면학 분위기도 기대됐고요.​도심으로 이어지는 주요 간선도로인 남부대로가 지척이라 교통망 흐름이 준수한 입지였습니다. 바로 옆에 서부우회도로가 자리하여 시내는 물론 병점, 수원과의 진출입 요건이 뛰어났는데요.​​국도 1호선과 경부고속도로를 통하여 수도권 전역과 편리하게 이어지는 곳이었습니다. 근방에도 버스 정류장이 설치될 계획이라 대중교통 연계성도 점차 개선될 것으로 사료되었습니다.​지하철 1호선 오산세교우미린레이크시티 오산역이 연접하여 전철로 출퇴근하기에도 편리했고요. GTX C노선도 해당 역사를 경유할 전망이라 향후 강남권까지의 진출입 요건도 보완될 전망이었습니다.​추가로 오산역, 병점역과 동탄역 등 36개소의 정거장에 도입될 트램도 28년 운행을 예고하였습니다. 향후 SRT와 수도권 광역급행열차 A노선으로 환승도 더욱 편리해지며 미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어 9월 청약을 앞둔 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현장을 살펴보았습니다.​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naver.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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