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ans339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9-19 04:57

본문

김포어린이치과 지난 17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김혜진 기자] “이것도 뽑아볼까? 너는 뭐 나왔어?”지난 17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벽면에 설치된 가챠(확률성 아이템 뽑기)기계 앞에서 20대 여성들이 웃으며 기계를 고르고 있었다. 손에는 이미 뽑은 캡슐 두세 개가 들려 있었다.결제 후 버튼을 누르면 무작위 캡슐이 나오는데, 안에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토이가 들어 있다. 딸깍 소리와 함께 캡슐이 나오자, 주변에 있던 아이들도 관심을 가졌다. 함께 온 부모들은 “딱 세 개만이야”라며 가챠기계를 결제했다.벽면에 설치된 가챠기계는 단순한 오락거리를 넘어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자리잡았다. 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결제 건수만 7만건을 넘겼다. 200여개의 가챠기계에서만 월매출 3~4억원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이날까지 인기 게임 시리즈 ‘별의 커비’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별의 커비 두근두근크레인 피버 한국’이 운영됐다 [김혜진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운영하는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2000여평 규모의 리빙파크 3층을 리뉴얼 후 ‘도파민 스테이션’으로 6월 말부터 오픈했다. ‘행복 호르몬’을 뜻하는 도파민에서 알 수 있듯, 고객의 입장에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을 선보이는 이색 공간이다. 실제로 ‘취향형 매장’으로 가득했다. 닌텐도 스토어를 비롯해 ‘짱구’, ‘카드캡터 체리’ 등 굿즈를 판매하는 SMG 스토어, 코토부키야 피규어 매장, 희귀 식물을 파는 웨트룸, 기계식 키보드 스웨그키 등 다양한 매장이 다양한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모았다.식음료 매장도 활기를 띠었다. 유튜버 ‘와인킹’과 협업한 와인무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말 하루 매출 2000만원을 올렸고, 여수 딸기모찌 ‘서녹씨’, 부창제과 호두과자, 이탈리아 베이커리 아모르 나폴리 등 이색 브랜드도 눈에 띄었다. 넥슨의 첫 게임 테마 카페 ‘메모리얼’은 예약제로 운영될 만큼 인기를 /사진제공=AHC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안티에이징 대표 제품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을 9월 19일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피부 탄력 개선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으로, 풍성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이 더해졌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7일 사용만으로 이마, 눈가, 볼, 입가, 턱 등 얼굴 전반의 리프팅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탄력 저하나 주름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핵심 성분은 인체 동일 배열의 콜라겐, 펩타이드 컴플렉스 1%, 차세대 레티놀 HPR로 구성돼 있으며, 이 세 가지 성분의 시너지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특허받은 멀티 레이어샷 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 모공보다 작은 입자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AHC 관계자는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트 4 라인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 리뉴얼 테크놀로지를 반영한 라인업"이라며,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첫 방송은 9월 19일 오전 CJ온스타일을 통해 진행되며, 이후 홈앤쇼핑(27일 오후), 롯데홈쇼핑(28일 낮)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AHC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홈쇼핑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하며 안티에이징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김포어린이치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28,053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