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다이글로벌/불합격] 글로벌 소셜마케팅 면접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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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oreen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5-09-11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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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셜마케팅 크리에이터 위한 상생 마케팅 프로그램일정 기준 충족 시 전 세계 누구나 신청 가능소셜 마케팅은 필수가 됐다. 게임업계도 마찬가지다. ​빅마우스를 통한 신작 홍보와 커뮤니티 관리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여겨지며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작 출시를 앞두고 불투정 소셜마케팅 다수를 겨냥한 이전과 달리 입소문을 노린 마케팅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게임사들이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이유다. ​위메이드가 지난 2월 '레전드 오브 이미르' 론칭에 맞춰 게임 스트리머 후원 플랫폼 'SSS'를 2.0(Streamer Supporting System 2.0)’으로 확대 개편했다. ​글로벌 흥행대작 '배틀그라운'와 2025년 소셜마케팅 첫 야심작 '인조이(inZOI)' 출시를 앞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도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 ‘크래프톤 크리에이터 네트워크(KRAFTON CREATOR NETWORK, 이하 KCN)’다. 노는 물이 달랐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했다. ​KCN은 스트리머와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 등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생 소셜마케팅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크래프톤의 게임을 중심으로 건강한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 목표다.​크래프톤의 게임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CN 공식 크리에이터에게는 크래프톤이 운영하는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콘텐츠 제작 소셜마케팅 등 여러 홍보 활동을 통해 크래프톤의 게임 패키지 및 상품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KCN 공식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가 크래프톤의 게임을 구매하거나 게임 내 유료 상품을 결제할 때 크리에이터의 고유 코드를 제출하면, 해당 크리에이터는 홍보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소셜마케팅 자신이 기여한 순수익의 5% 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터를 후원한 일반 이용자들도 독점 아이템, 얼리 액세스 권한,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KCN은 소수의 대형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이 아닌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소셜마케팅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이다. ​최소 한 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1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국제 제재 대상국 거주자는 제외된다. ​가입 대상이 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소셜마케팅 엑스(X), 트위치, 틱톡 등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 예정이다. ​KCN 공식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 동안 팔로워 수 등 자격 요건을 유지해야 한다.​크래프톤은 KCN을 통해 전 세계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며, 창의적이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소셜마케팅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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