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와 전남도에 따르면 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8-24 11:36

본문

20일 광주시와 전남도에 따르면 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가 이날 저녁 비공개 만찬 회동을 해 특별지자체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성을 논의할 예정이다.


송암공원중흥s클래스모델하우스


앞서 광주시와 전남도는 오는 27일 전남 나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광주·전남 특별.


대부분 재정자립도가 10% 안팎 지역들이다.


지역 사회에서는 불경기에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입장이지만.


항의글 쇄도“외국인에게 피같은 세금 쓰냐” 불만 폭주우리 국민 역차별 아니냐는 주장도경남도청 해명 공지글 올리며 해명일부지자체는 17만원, 15만원 금액 올려“현금 살포식 정책은 낡은 방식” 한목소리 매경 보도 직후 경남도청이 올린 외국인 단체관광객에.


뉴시스 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가 20일 오후 비공개 만찬 회동을 열고 광주·전남 특별지방자치단체(특별지자체) 출범 계획을 논의했다.


광주시와 전남도가 이재명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전략인 '5극 3특'에 맞춰 올해 안에 특별지자체를 설립.


현재 131개지자체가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데, 내년 3월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다.


22일 보건복지부는 지난 18일부터 시작된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


집중과 지방소멸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이재명 정부의 자치분권 기반 '5극3특 국가균형성장' 전략에 맞춰 초광역 협력체계인 특별지자체설치를 논의해 왔다.


5극은 충청권과 부울경, 광주·전남, 대구·경북권, 수도권, 3특은 제주·강원·전북특별자치도로, 전국을.


지자체들도 정부 기조에 맞춰 AI 산업 육성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


다만 우후죽순 AI 경쟁에 뛰어들면서 중복투자에 대한 우려의.


오일환 박사(국제정치경제학)가 20일 인천일보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정부 책임 방치에 대해 강한 비판을 하며,지자체협력 하에 '모든 피해자'의 명예회복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손 놓지 말고.


ⓒ 공공연대노동조합 지방자치단체 공무직 노동자들이 파면된 윤석열 정부가 도입한 기준인건비 페널티제도와 조직관리지침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며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


대공협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의료공백을 이야기하며 줄어드는 공중보건의사에 대한 대책을 원하지만, 정작 7년째 동결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06,807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