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의 눈으로 보는 청렴리더강남!’을
페이지 정보

본문
강남구청 제공 서울강남구는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30분강남구청 1층 로비에서 ‘청렴강남글로벌 토크-세계의 눈으로 보는 청렴리더강남!’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남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정치학자 김지윤 박사와 방송인 크리스 존슨이 출연한다.
강남구청 제공 서울강남구가 20일 청소년의 안전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약 등 범죄 피해 및 예방 사례집 ‘스쿨벨’ 총 1500부를 제작해 지역 내 중·고등학교 전 학급과 청소년시설 54곳에 배포한다.
강남구는 교사·학부모와 함께 청소년 범죄 사례집 활용도를.
강남구는 내달 18일까지 ‘그린스마트 캔버스 작품 공모’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는 19일 운영위원회(위원장 이동호) 회의를 열고 이달 28일 제329회 임시회를 개회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강남구의회는 19일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고 이달 28일 제329회 임시회를 개회하기로 의결했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 사진=게티이미지뱅크강남구가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 생활 속 실제 사례를 담은 ‘스쿨벨 사례집’을 제작해 배포했다.
“이런 것도 범죄였어?”라는 반응이 나올 만큼 청소년들이 무심코 저지를 수 있는 행동을 짚어내 예방 효과를.
고액 체납자 현장 징수, 자발적 납부 유도까지 서울강남구는 가상자산을 활용한 체납 징수에서 1억4000만원을 징수했다.
이 사례집은 강원랜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공모사업으로 확보한.
지난해 9월 서울강남구구민회관에서 열린 부동산 세금 설명회에 참여한 구민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강남구가 ‘부동산 세금 절세 특강’을 개최한다.
세금 분야 전문가가 상속세·증여세 절세 전략과 최신 세법 개정 사항 등을 전달한다.
[서울=뉴시스]청담동 3-6 공사장 가설울타리.
접수는 지난 18일부터 9월 18일까지며, 선정된 작품은강남의 주요.
접수는 8월 18일부터 9월 18일까지며, 선정된 작품은강남의 주요 거리에 설치돼 시민과 관광객이 매일 마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