른바 '방사능괴담' 이후 서해안
페이지 정보

본문
[앵커] 이른바 '방사능괴담' 이후 서해안 피서지 등 인천 바닷가 마을의 피해가 갈수록 쌓이고 있습니다.
정부와 지자체의 정밀 조사에서 연이어 문제가 없다는 게 확인됐지만괴담의 여파가 계속되며 주민들은 여름 한 철 장사를 아예 망칠까 걱정이 큽니다.
앨범을 함께 작업해주시는 분들이 제 성향을 잘 아시는 것 같다.
제가 (호러라는)큰 아이디어를 던졌는데 나폴리탄괴담, 구글맵괴담등괴담으로 풀면 어떻겠냐고 아이디어를 내주셨다.
노래 속 내레이션도 제가 다 직접 녹음했다.
너무 낮게 해서 저인지 몰랐다는.
넓고도 좁은 공간 안에서는 매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이 일어납니다.
영화 속 층간소음 이슈를 포함해 매일 밤 기상천외한괴담들이 펼쳐지는 아파트 속 영화보다 더 현실적이고 소름 돋는 이웃들의 이야기, 과연 당신의 집은 안전할까요? 출처 NETFLIX 첫 번째.
키는 11일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풀 브로드웨이 그랜드 볼룸에서 정규 3집 '헌터' 간담회를 열고 "괴담을 푸는 프로모션으로 불쾌한 골짜기를 잘 살리려 했다"라고 했다.
이번 신보에는 '나'와 '자아'에 대한 키의 다양한 이야기가 전반에.
8월 15일 유튜브 채널 ‘형사들의 수다’를 통해 공개되는 E채널 오리지널 웹 예능 ‘형수다’ 시즌2(이하 ‘형수다2’) 4회에는.
인천 강화군이 ‘방사능괴담’으로 수산물이 소비가 급감하고, 방문객도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석모도 민버루해변의 방사능괴담전·후 사진).
강화군 제공 북한이 방사능을 유출했다는 ‘방사능괴담’으로 강화군 수산물 소비가 5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 앞바다 우라늄 조사 지점.
인천시 제공 북한 핵폐수가 한강하구와 서해로 유입됐다는 ‘방사능괴담’과 관련해 인천지역 바닷물은 방사능에 전혀 오염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인천시 보건환경연구원은 강화도를 포함해 인천 앞바다 45개 지점에서 우라늄.
이날 방송은 그저괴담으로만 치부됐던.
[서울=뉴시스] 여름 시즌 한정 콘텐츠 '형사가 말아주는괴담'이 찾아온다.
(사진 = E채널 제공) 20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