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본점폭발물설치 신고에 주변 통제
페이지 정보

본문
경찰특공대, 신세계백화점 본점폭발물설치 신고에 주변 통제 - 5일 오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
뉴시스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허위.
지난 5일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
5일 오후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경찰이 출입통제하고 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해당 백화점 내부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글이 올라와 경찰특공대 등이 현장에 출동해 조사 중에 있다.
ⓒ데일리안 AI 이미지 포토그래피 부산 한 수영장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허위 신고가 접수됐다.
부산 사하경찰서는 7일 오후 2시 30분쯤 "하단수영장에 폭탄을 설치했다"는 내용의 112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했다.
경찰은 부산 사하구 내 '하단수영장'이라는 이름의.
서울경찰청은 5일 특공대 등 242명을 투입해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약 1시간 30분 수색한 결과.
5일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수색하고 있다.
5일 오후 경찰이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이날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해당 백화점 내부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 글이 올라와 경찰특공대 등이 현장에 출동해 조사 중이다.
5일 오후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해당 백화점 내부에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글이 올라와 경찰특공대 등이폭발물수색을 벌이고 있다.
8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공중협박 혐의를 받는 남성 A 씨(30대)가 이날 오전 11시30분쯤 자수해 검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