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제일기획, 다문화청소년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뉴시스]제일기획, 다문화청소년 여름캠프 개최·.
(사진=제일기획제공) 2025.
호응아고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강당 바깥에는 뙤약볕이 내리쬐고 있지만 강당 내부의 열기가 오히려 더 뜨거운 듯 했다.
제일기획은 7일 삼성그룹과 함께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에서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 여름캠프’를.
새 정부의 증시 부양 기조에 따라, 기존에 주주환원율이 높았던제일기획역시 주주환원 확대에 나설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최용현 KB증권 연구원은 "제일기획에 대해 투자의견 Buy(매수)를 유지하나, 목표주가를 2만5000원으로 4% 상향 조정한다"며 "단기 실적.
삼성 다문화 청소년 스포츠 클래스 여름 캠프.
/사진제공=제일기획다문화 가정 학생 수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가운데제일기획이 주관하고 삼성 9개 관계사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CSR 사업 '삼성 다문화 청소년 스포츠 클래스'가 주목받는다.
4% 증가했다고 2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1188억 원으로 2.
자회사의 매출총이익은 8% 늘어난 3770억원으로 집계됐다.
북미·중남미 등 해외 주요 지역에서 견조한 성장을 지속한 영향이다.
제일기획관계자는 "광고업의 경우 전체 매출 가운데 프로덕션 등 협력업체에 지급하는 외주비(매출원가)의 비중이 크다"며 "매출.
멈춰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10종의 동물 영상은 실제 촬영이나 연출 없이 인공지능(AI) 기술만을 활용해 제작했다.
제일기획관계자는 “고통받는 동물들의 모습을 실감 나게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생성형 AI 툴을 이용해 동물들의 털 한 올부터 쓰레기.
지난 25일 종가는 전장 대비 0.
47% 내린 2만1천150원.
전거래일 종가는 2만 1150원으로 목표주가까지 상승여력은 22.
제일기획은 세계자연기금(WWF)과 야생 동물의 생존을 위협하는 플라스틱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쓰레기 패션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간이 버린 쓰레기에 뒤엉킨 동물들의 모습을 패션쇼 무대에 오른 모델의 화보 영상처럼 제작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