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춰야 한다며 1년 이용권 결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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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15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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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12일, 사업자가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생겨 복구를 위해 만료 기간을 1년 단위로 맞춰야 한다며 1년 이용권 결제를 요구했다.


소비자는 사업자의 요구에 따라 4만원을 송금했다.


이후 사업자는 서비스를 중단했고 연락마저 두절됐다.


강릉모아미래도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OTT.


이미지뱅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의 계정공유 제한 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사업자 연락두절 사례 등으로 인한소비자상담이 전년 동월 대비 7.


6%)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금감원 노조는 오늘(11일) 성명서를 내고 "금융소비자보호처(금소처)를 별도 기구로 분리하는 방안.


1로 전월 대비 소폭 개선했다고 AAP 통신과 ABC 방송 등이 15일 보도했다.


매체는 호주 웨스트팩 은행과 멜버른 연구소가 이날 발표한 관련 통계를 인용해 7월 지수가 0.


KCC가 2025년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창호재, 친환경 페인트, 천장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창호재는 6년 연속, 친환경 페인트는 4년 연속 1위다.


천장재 부문은 올해 신설됐다.


창호재의 경우, KCC는 고품격 창호 브랜드 ‘클렌체’를 앞세워 단열성과 기밀성.


팬데믹 이후소비자물가·생활물가·식료품물가 누적 물가상승률/그래픽=김다나 올해 들어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안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생활물가는 여전히 높은 수준이다.


가공식품과 농축수산물 가격 상승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14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롯데온, 배민상회 등 4개 온라인 플랫폼에서 운영되며, ‘친환경 농부가바로팜’은 네이버, 오아시스를 통해 각각 진행된다.


소비자는 두 기획전을 통해 국산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20% 할인된 가격(최대 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은 월별로 제철 농산물을.


경향신문 자료사진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계정을 공유할 수 있게 중개해준다는 플랫폼에서 피해를 봤다는소비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15일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 따르면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계정을 공유할 수 있게 중개하는 플랫폼에서 피해를 봤다는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지난달소비자상담 5만 1908건을 분석한 결과를 오늘(15일) 발표.


최근 건설 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인테리어 업계가 기업 간 거래(B2B)를 넘어소비자간 거래(B2C)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SNS를 활용해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KCC글라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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